2009년03월01일 60번
[텔레마케팅관리] 인바운드텔레마케팅과 아운바운드텔레마케팅을 구분하는 기준은?
- ① 텔레마케팅의 소구대상
- ② 텔레마케팅의 전개장소
- ③ 콜센터의 운영주체
- ④ 전화를 거는 주체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인바운드텔레마케팅과 아운바운드텔레마케팅을 구분하는 기준은 "전화를 거는 주체"입니다. 인바운드텔레마케팅은 고객이 전화를 걸어서 문의나 상담을 받는 것이며, 아웃바운드텔레마케팅은 기업이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마케팅을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전화를 거는 주체"가 구분 기준이 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