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4년08월17일 94번

[고객응대]
인바운드 상담 중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기 위한 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정보 활용
  • ② 적극적 경청
  • ③ 이점 제안
  • ④ 효과적인 질문 활용
(정답률: 62%)

문제 해설

이점 제안은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고객이 원하는 것을 알고 그에게 어떤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지를 제안하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방법들보다는 거리가 먼 것입니다. 따라서 이점 제안은 인바운드 상담에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는 방법으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