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4년08월17일 83번

[고객응대]
텔레마케팅 스크립트의 활용 방법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스크립트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 응대한다.
  • ② 고객과의 상담흐름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한다.
  • ③ 스크립트에 작성된 표현 외에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 ④ 스크립트는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수정 및 보완한다.
(정답률: 78%)

문제 해설

스크립트에 작성된 표현 외에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고객과의 대화를 제한하고, 상황에 따른 유연한 대처를 할 수 없게 만들기 때문에 적합하지 않다. 텔레마케팅 스크립트는 일종의 가이드일 뿐이며, 상황에 따라 적절한 대화를 하기 위해 유연하게 대처해야 한다. 따라서 스크립트에 작성된 표현 외에도 적절한 대화를 할 수 있어야 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