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8월17일 83번
[고객응대] 텔레마케팅 스크립트의 활용 방법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스크립트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 응대한다.
- ② 고객과의 상담흐름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한다.
- ③ 스크립트에 작성된 표현 외에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 ④ 스크립트는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수정 및 보완한다.
(정답률: 78%)
문제 해설
스크립트에 작성된 표현 외에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고객과의 대화를 제한하고, 상황에 따른 유연한 대처를 할 수 없게 만들기 때문에 적합하지 않다. 텔레마케팅 스크립트는 일종의 가이드일 뿐이며, 상황에 따라 적절한 대화를 하기 위해 유연하게 대처해야 한다. 따라서 스크립트에 작성된 표현 외에도 적절한 대화를 할 수 있어야 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