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8월17일 55번
[텔레마케팅관리] OJT(On the Job Training)를 실시할 때 지켜야 할 원칙이 아닌 것은?
- ① 업무와 직접 관련된 교육을 실시한다.
- ② 신입사원 입사 시에만 활용하는 교육이다.
- ③ 체계적이고 지속적이어야 한다.
- ④ 상담원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실시한다.
(정답률: 77%)
문제 해설
정답: "신입사원 입사 시에만 활용하는 교육이다."
이유: OJT는 신입사원의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실시되는 것이지만, 그것이 유일한 대상은 아니다. 기존 직원들도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OJT를 받을 수 있다. 따라서 OJT는 신입사원에게만 제공되는 교육이 아니며, 모든 직원들에게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되어야 한다.
이유: OJT는 신입사원의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실시되는 것이지만, 그것이 유일한 대상은 아니다. 기존 직원들도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OJT를 받을 수 있다. 따라서 OJT는 신입사원에게만 제공되는 교육이 아니며, 모든 직원들에게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되어야 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