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8월17일 87번
[고객응대] 메타그룹의 산업보고서에서 처음 제안된 CRM시스템 아키텍처의 3가지 구성요소가 아닌 것은?
- ① 통합CRM
- ② 운영CRM
- ③ 협업CRM
- ④ 분석CRM
(정답률: 38%)
문제 해설
정답: "통합CRM"
설명: 메타그룹의 산업보고서에서 제안된 CRM시스템 아키텍처의 3가지 구성요소는 운영CRM, 협업CRM, 분석CRM이다. 이들은 각각 고객과의 상호작용, 내부 조직 간의 협업, 데이터 분석과 예측 등을 위한 기능을 제공한다. 반면, "통합CRM"은 구성요소가 아니라 전체 시스템의 목표이다. 통합CRM은 기업 내부의 모든 고객 관련 데이터와 시스템을 통합하여 종합적인 고객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설명: 메타그룹의 산업보고서에서 제안된 CRM시스템 아키텍처의 3가지 구성요소는 운영CRM, 협업CRM, 분석CRM이다. 이들은 각각 고객과의 상호작용, 내부 조직 간의 협업, 데이터 분석과 예측 등을 위한 기능을 제공한다. 반면, "통합CRM"은 구성요소가 아니라 전체 시스템의 목표이다. 통합CRM은 기업 내부의 모든 고객 관련 데이터와 시스템을 통합하여 종합적인 고객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