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8월17일 17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에서 요구되는 개인적 자질로 보기 어려운 것은?
- ① 긍정적인 사고방식
- ② 맑고 생동감 있는 목소리
- ③ 뚜렷한 목표의식과 시간관리 능력
- ④ 고객의 거절이나 반론에 순응하는 자세
(정답률: 85%)
문제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는 고객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이때 고객들은 거절이나 반론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는 고객의 거절이나 반론에 순응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는 고객과의 원활한 대화를 위해 필수적인 자질입니다. 다른 보기들은 모두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에게 요구되는 개인적 자질로 볼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