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4년08월17일 17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에서 요구되는 개인적 자질로 보기 어려운 것은?

  • ① 긍정적인 사고방식
  • ② 맑고 생동감 있는 목소리
  • ③ 뚜렷한 목표의식과 시간관리 능력
  • ④ 고객의 거절이나 반론에 순응하는 자세
(정답률: 85%)

문제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는 고객들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이때 고객들은 거절이나 반론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는 고객의 거절이나 반론에 순응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는 고객과의 원활한 대화를 위해 필수적인 자질입니다. 다른 보기들은 모두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에게 요구되는 개인적 자질로 볼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