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8월17일 21번
[판매관리] 마케팅믹스의 정의로 가장 적합한 것은?
- ① 표적시장에서 마케팅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기업이 활용하는 마케팅 도구의 집합이다.
- ② 마케팅의 통제 불가능한 환경을 분석하는 것이다.
- ③ 인사, 재무, 생산, 조직을 통합하는 것이다.
- ④ 비영리마케팅을 추구하는 것이다.
(정답률: 83%)
문제 해설
마케팅믹스는 기업이 특정 표적시장에서 마케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활용하는 마케팅 도구의 집합입니다. 이는 제품, 가격, 홍보, 유통 등의 요소를 조합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표적시장에서 마케팅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기업이 활용하는 마케팅 도구의 집합이다."가 가장 적합한 정의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