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8월17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이 설명하고 있는 것은?

- ① QM(Quality Monitoring)
- ② 스크립트
- ③ 벤치마킹
- ④ 코 칭
(정답률: 64%)
문제 해설
위 그림은 전화 상담원의 통화 내용을 녹음하고, 그 내용을 분석하여 상담원의 업무 수행 능력을 평가하는 "QM(Quality Monitoring)" 시스템을 나타낸다. 따라서 정답은 "QM(Quality Monitoring)"이다. "스크립트"는 상담원이 사용하는 대화 내용의 일종으로, "벤치마킹"은 다른 기업의 우수한 업무 방식을 참고하여 개선하는 것을 의미하며, "코칭"은 상담원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과정을 말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