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3월04일 91번

[고객응대]
CRM의 등장 배경이 되는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로 틀린 것은?

  • ① 생산자 중심에서 고객중심으로의 변화
  • ② One-to-one 마케팅에서 Mass 마케팅으로의 변화
  • ③ 양적 사고에서 질적 사고로의 변화
  • ④ 10인 1색에서 1인 10색으로의 변화
(정답률: 54%)

문제 해설

One-to-one 마케팅에서 Mass 마케팅으로의 변화가 올바르지 않은 것이다. 실제로는 Mass 마케팅에서 One-to-one 마케팅으로의 변화가 있었다. 이는 고객 중심의 마케팅으로 전환되면서 개인 맞춤형 마케팅이 중요시되었기 때문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