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3월04일 79번
[고객응대] 효과적인 질문을 하기 위한 방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질문의 목적을 미리 숙지한다.
- ② 질문의 이유를 설명한다.
- ③ 질문할 내용과 순서를 미리 준비한다.
- ④ 질문 보다는 상품설명을 자세히 한다.
(정답률: 63%)
문제 해설
"질문 보다는 상품설명을 자세히 한다."는 질문을 대신하는 방법으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제공하여 고객이 질문을 하지 않아도 되도록 하는 전략이다. 따라서 질문을 대비하는 것이 아니라 상품 정보를 충실히 제공하는 것이 가장 거리가 먼 것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