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3월04일 53번
[텔레마케팅관리] 모니터링의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상담원의 통화품질 평가
- ② 상담원의 스킬 향상
- ③ 고객 만족과 로열티, 수익성 향상을 위한 관리수단
- ④ 상담원의 실적 관리 및 통제수단
(정답률: 59%)
문제 해설
상담원의 실적 관리 및 통제수단은 모니터링의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입니다. 이는 모니터링이 주로 상담원의 업무 수행 상황을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상담원의 실적 관리 및 통제수단은 상담원의 성과를 평가하고, 필요한 경우 피드백을 제공하거나 보상/징계 등의 조치를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상담원의 업무 수행에 대한 통제와 감시를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모니터링의 목적과는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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