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3월05일 88번
[고객응대] 고객응대시 필요한 지식과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의 구매심리 및 고객시장에 관한 지식
- ②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지식
- ③ 통신시스템에 대한 전문적 지식
- ④ 생산, 유통 과정과 품질에 관한 지식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응대는 고객과의 소통과 문제해결을 위한 것이므로, 고객의 구매심리나 제품에 대한 지식, 생산과 유통과정에 대한 지식 등은 필수적인 요소이다. 그러나 통신시스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은 고객응대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적기 때문에 다른 지식들에 비해 거리가 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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