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6년03월05일 82번

[고객응대]
전화상담시 상황에 맞게 호감을 주는 말이 아닌 것은?

  • ① 긍정적일 때 - 잘 알겠습니다.
  • ② 정보를 제공할 때 - 메모 가능하십니까?
  • ③ 사과할 때 - 무어라고 사과를 드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 ④ 부탁할 때 -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부탁할 때 -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는 상대방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므로 호감을 주는 말이 아닙니다. 다른 보기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거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므로 호감을 주는 말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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