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3월05일 82번
[고객응대] 전화상담시 상황에 맞게 호감을 주는 말이 아닌 것은?
- ① 긍정적일 때 - 잘 알겠습니다.
- ② 정보를 제공할 때 - 메모 가능하십니까?
- ③ 사과할 때 - 무어라고 사과를 드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 ④ 부탁할 때 -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부탁할 때 -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는 상대방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므로 호감을 주는 말이 아닙니다. 다른 보기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거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므로 호감을 주는 말이 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