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6년03월05일 87번

[고객응대]
고객응대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활동이다.
  • ②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상담과 조언을 하는 활동이다.
  • ③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또는 협상을 전개할 상황이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다.
  • ④ 고객응대를 위해서는 대화예절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응대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또는 협상을 전개할 상황이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다."가 아닌 다른 것이다. 이유는 고객응대는 고객과의 소통과 상호작용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필수적이다. 따라서 모든 상황에서 고객과의 대화와 협상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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