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3월05일 87번
[고객응대] 고객응대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활동이다.
- ②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상담과 조언을 하는 활동이다.
- ③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또는 협상을 전개할 상황이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다.
- ④ 고객응대를 위해서는 대화예절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응대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또는 협상을 전개할 상황이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다."가 아닌 다른 것이다. 이유는 고객응대는 고객과의 소통과 상호작용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필수적이다. 따라서 모든 상황에서 고객과의 대화와 협상이 필요하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