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3월05일 86번
[고객응대] 훌륭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개발해야 할 서비스 습관이 아닌 것은?
- ① 시간을 엄수한다.
- ② 약속을 철저히 지킨다.
- ③ 고객을 업무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생각한다.
- ④ 외부고객의 서비스 개선에만 관심을 갖는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외부고객의 서비스 개선에만 관심을 갖는다는 것은 내부적인 고객(직원, 동료 등)의 서비스 개선에는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내부적인 고객의 만족도가 낮으면 외부적인 고객에게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모든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개선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따라서 "외부고객의 서비스 개선에만 관심을 갖는다."는 훌륭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개발해야 할 서비스 습관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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