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3월05일 42번
[시장조사] 전화조사에서 모집단 형태를 효과적으로 설정하기 위한 조건으로 관계가 없는 것은?
- ① 전화 걸 대상 설정
- ② 응답자 역할의 구체화
- ③ 직업 등을 고려한 여러 분야에 포괄적 적용 가능
- ④ 인명, 직종의 가나다 순에서의 표본추출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인명과 직종의 가나다 순에서의 표본추출은 모집단의 특성과는 관계가 없기 때문에 효과적인 모집단 형태 설정 조건으로 선택될 수 있습니다. 다른 조건들은 모집단의 특성과 관련이 있어서 모집단을 효과적으로 설정하기 위한 조건으로 선택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