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6년03월05일 18번

[판매관리]
CRM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상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구분되는 고객은 무엇인가?

  • ① 신규고객
  • ② 기존고객
  • ③ 잠재고객
  • ④ 가망고객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기존고객은 이미 회사와 거래를 한 경험이 있으며, 그들의 구매 이력과 행동 패턴을 분석하여 개인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기 때문에 CRM에서 가장 중요한 고객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기존고객은 재구매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들을 유지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