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3월05일 37번
[시장조사] 시장조사의 3가지 기본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조사문제
- ② 가설의 개발
- ③ 조사설계
- ④ 조사대상의 범위
(정답률: 10%)
문제 해설
시장조사의 3가지 기본 요소는 조사문제, 가설의 개발, 그리고 조사대상의 범위입니다. 조사설계는 이들 요소를 바탕으로 조사 방법과 절차를 계획하는 과정으로, 이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따라서 정답은 "조사설계"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