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6년03월05일 72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상담원이나 각 팀별의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활동과 거리가 먼 것은?

  • ① 개인, 팀별로 적절한 동기부여를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② 성과 측정시 공정성과 객관성을 유지하도록 최대한 노력한다.
  • ③ 합리적인 급여체계를 구축하여 근무집중도를 향상시키고 이직률을 낮추어야 한다.
  • ④ 시외 지역의 교통이 혼잡하지 않은 곳에 사무실을 위치시키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시외 지역의 교통이 혼잡하지 않은 곳에 사무실을 위치시키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콜센터의 상담원이나 팀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직접적인 활동과는 거리가 먼 것이다. 이는 주로 직원의 생산성과 직결되는 요소가 아니기 때문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