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3월05일 72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상담원이나 각 팀별의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활동과 거리가 먼 것은?
- ① 개인, 팀별로 적절한 동기부여를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② 성과 측정시 공정성과 객관성을 유지하도록 최대한 노력한다.
- ③ 합리적인 급여체계를 구축하여 근무집중도를 향상시키고 이직률을 낮추어야 한다.
- ④ 시외 지역의 교통이 혼잡하지 않은 곳에 사무실을 위치시키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시외 지역의 교통이 혼잡하지 않은 곳에 사무실을 위치시키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콜센터의 상담원이나 팀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직접적인 활동과는 거리가 먼 것이다. 이는 주로 직원의 생산성과 직결되는 요소가 아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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