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57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안으로 맞지 않는 것은?
- ① 상담원의 교육.훈련 프로그램
- ② 급여체계와 복리후생
- ③ 행정.사무직원의 콜센터 관리
- ④ 콜센터 리더 육성 프로그램
(정답률: 64%)
문제 해설
행정.사무직원은 콜센터의 운영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업무를 담당하기 때문에 콜센터의 경쟁력 제고와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 보기가 맞지 않는 것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