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03월16일 22번
[판매관리] 텔레마케터의 업무수칙으로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 ① 기업이미지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
- ② 회사의 업무내용과 제품서비스 내용을 숙지한다.
- ③ 고객의 특수한 요구나 고충은 스스로 판단하여 신속히 해결한다.
- ④ 통화내용을 자세하게 기록한다.
(정답률: 75%)
문제 해설
고객의 특수한 요구나 고충을 스스로 판단하여 해결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은 업무수칙입니다. 이는 고객의 요구나 고충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고객의 불만이나 불편을 해결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대신에 고객의 요구나 고충을 정확히 파악하고, 상황에 맞게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