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3년03월16일 22번

[판매관리]
텔레마케터의 업무수칙으로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 ① 기업이미지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
  • ② 회사의 업무내용과 제품서비스 내용을 숙지한다.
  • ③ 고객의 특수한 요구나 고충은 스스로 판단하여 신속히 해결한다.
  • ④ 통화내용을 자세하게 기록한다.
(정답률: 75%)

문제 해설

고객의 특수한 요구나 고충을 스스로 판단하여 해결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은 업무수칙입니다. 이는 고객의 요구나 고충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고객의 불만이나 불편을 해결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대신에 고객의 요구나 고충을 정확히 파악하고, 상황에 맞게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