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5월15일 22번
[판매관리] 자사 브랜드를 명시적 혹은 묵시적으로 타사브랜드와 비교하는 비교 광고를 함으로써 자사의 브랜드를 부각시키는 포지셔닝 방법은?
- ① 사용자 포지셔닝
- ② 가격 포지셔닝
- ③ 경쟁적 포지셔닝
- ④ 이미지 포지셔닝
(정답률: 66%)
문제 해설
경쟁적 포지셔닝은 자사 브랜드를 타사 브랜드와 비교하여 자사의 브랜드를 강조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경쟁사와의 차이점을 강조하여 자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자사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식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