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8월18일 93번
[고객응대] 고객로열티에 의한 효과로 맞지 않는 것은?
- ① 수익증대
- ② 비용절감
- ③ 추천
- ④ 상표 프리미엄
(정답률: 45%)
문제 해설
고객로열티에 의한 효과 중 "상표 프리미엄"은 맞지 않는 것이다. 이는 브랜드 이미지나 상표에 대한 인식이 높아져 제품 가격이 높아지더라도 고객들이 더 많이 구매하게 되는 현상을 말한다. 다른 보기들은 고객로열티에 의한 효과로 맞는 것이다. 수익증대는 고객들이 더 많은 제품을 구매하게 되어 매출이 증가하는 것을 의미하며, 비용절감은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제품을 추천해주어 마케팅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마지막으로 추천은 고객들이 제품을 자발적으로 추천해주어 새로운 고객을 유입시키는 효과를 가지는 것을 의미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