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08월18일 81번
[고객응대] 고객상담의 필요성이 증가하는 요인으로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욕구의 복잡화와 다양화
- ② 소비자불만과 소비자피해의 양적 증가
- ③ 소비자권리에 대한 소비자의식 향상
- ④ 제품 공급부족 현상의 심화
(정답률: 65%)
문제 해설
제품 공급부족 현상이 심화하면 고객들은 원하는 제품을 구하기 어려워지기 때문에 불만이 생기고, 이에 대한 문의나 불만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고객상담이 필요해진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