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3월04일 88번

[고객응대]
고객 컴플레인의 긍정적인 측면이 아닌 것은?

  • ① 자사 상품(서비스)을 평가하는 유용한 자료
  • ② 상담원의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유용한 자료
  • ③ 고객으로부터 중요한 정보의 수집
  • ④ 신속한 컴플레인처리는 회사의 이미지 상승
(정답률: 50%)

문제 해설

상담원의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유용한 자료가 아닌 것은 긍정적인 측면이 아닌 것입니다. 이유는 고객 컴플레인은 고객이 불만을 제기하는 것이기 때문에, 상담원의 서비스 수준이 높다는 것은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고객 컴플레인은 상담원의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유용한 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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