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84번
[고객응대] 고객에게 전달할 내용을 선정할 때 유의할 사항으로 틀린 것은?
- ① 상황에 알맞은 내용을 선정한다.
- ② 텔레마케터가 충분히 알고 있는 내용을 선정한다.
- ③ 텔레마케터의 수준에 맞는 내용을 선정한다.
- ④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하여 내용을 선정한다.
(정답률: 55%)
문제 해설
"텔레마케터의 수준에 맞는 내용을 선정한다."가 틀린 것이다. 고객에게 전달할 내용을 선정할 때는 상황에 알맞은 내용을 선택하고, 텔레마케터가 충분히 알고 있는 내용을 선택하며,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내용을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텔레마케터의 수준에 맞는 내용을 선택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오히려 고객의 수준에 맞는 내용을 선택해야 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