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38번
[시장조사] 시장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마케팅 관련 자료를 체계적으로 수집·기록·처리·분석하는 활동이다.
- ② 마케터들이 마케팅 활동시 근거자료로 활용된다.
- ③ 마케팅 활동의 목표와 목적이 된다.
- ④ 과학적인 접근을 통하여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정답률: 31%)
문제 해설
"마케팅 활동의 목표와 목적이 된다."가 틀린 것이 아니라 옳은 것입니다. 시장조사는 마케팅 활동의 목표와 목적을 파악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시장조사 결과는 마케팅 활동의 기반이 되며, 이를 통해 제품 개발, 가격 책정, 프로모션, 유통 등의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