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3월04일 11번

[판매관리]
자사의 제품에 관한 홍보를 소비자들의 입을 빌어 '입에서 입으로'라는 원리를 이용한 방식으로 짧은 시간 내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케팅 활용 방식은?

  • ① 타겟 마케팅
  • ② 인터넷 마케팅
  • ③ 바이러스 마케팅
  • ④ 니치 마케팅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바이러스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인상을 가지고 다른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고 공유함으로써 제품의 홍보를 확산시키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이는 입에서 입으로 전파되는 것과 같은 원리를 이용하여 짧은 시간 내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