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3월04일 20번
[판매관리] 고객관계관리(CRM)의 정의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 ①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
- ②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지속적 제공
- ③ 고객의 평생가치 극대화
- ④ 고객의 노후보장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관계관리(CRM)는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전략적인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 이 중 "고객의 노후보장"은 고객의 재무적 안정성과 관련된 내용으로, CRM의 정의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