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8월14일 83번
[고객응대] CRM의 중점 사항이 아닌 것은?
- ① 시장 점유율보다는 고객 점유율에 비중을 둔다.
- ② 기존고객 유지보다는 신규고객 획득에 중점을 둔다.
- ③ 제품판매보다는 고객과의 관계에 중점을 둔다.
- ④ 목표시장과 목표고객에 대한 고객관계의 집중화에 노력한다.
(정답률: 58%)
문제 해설
정답은 "기존고객 유지보다는 신규고객 획득에 중점을 둔다." 이다. CRM은 기존 고객과의 관계 유지 및 개선을 중요시하며, 신규 고객 획득도 중요하지만 기존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따라서 이 보기는 CRM의 중점 사항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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