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5년03월08일 10번

[판매관리]
항공사들은 동일한 항공사 비행기를 반복해서 이용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상용고객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이러한 세분화기법은 다음 중 어떤 측면을 기반으로 한 것인가?

  • ① 추구편익
  • ② 서비스 이용률
  • ③ 구매의도
  • ④ 구매조건
(정답률: 56%)

문제 해설

상용고객 프로그램은 서비스 이용률을 기반으로 한 세분화기법이다. 항공사는 동일한 항공사 비행기를 반복해서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이들의 서비스 이용률을 높이고자 한다. 이를 통해 항공사는 상용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고, 경쟁 업체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따라서 이러한 세분화기법은 서비스 이용률을 증가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