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3월20일 93번

[고객응대]
기업의 입장에서 고객 상담의 필요성이 아닌 것은?

  • ① 고객에게 기업의 좋은 이미지를 구축한다.
  • ② 제품구매 후 불만고객에게 신속히 피해보상을 함으로 더 좋은 고객관계를 형성 할 수 있다.
  • ③ 고객 불만에 대한 신속한 상담처리로 매출감소 현상이 심해진다.
  • ④ 고객지향적 마케팅활동을 추진한다.
(정답률: 74%)

문제 해설

고객 불만에 대한 신속한 상담처리로 매출감소 현상이 심해진다는 것은 기업 입장에서는 필요하지 않은 것이다. 이유는 고객 불만이 신속하게 처리되지 않으면 고객들이 불만족을 느끼고 제품을 구매하지 않거나 기업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기업은 고객 불만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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