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3월20일 69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팅이 기업의 마케팅 도구로서 활성화된 배경에 대한 설명으로 적합하지 않는 것은?

  • ① 컴퓨터 및 IT기술의 발전
  • ② 매스 마케팅의 확산
  • ③ 고객니즈의 다양화
  • ④ 기존 영업비용의 증가
(정답률: 30%)

문제 해설

매스 마케팅의 확산은 텔레마케팅이 활성화된 배경이 아니라, 텔레마케팅이 매스 마케팅의 일환으로 활용되기 시작한 결과입니다. 매스 마케팅은 대규모의 고객 대상으로 일괄적인 마케팅을 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를 위해 텔레마케팅이 활용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매스 마케팅의 확산은 텔레마케팅이 활성화된 배경이 아니라, 텔레마케팅이 매스 마케팅에 활용되기 시작한 결과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