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3월20일 52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고객의 서비스 만족을 측정하기에 거리가 가장 먼 것은?

  • ① 고객 유형
  • ② 평균포기비율
  • ③ 평균응대시간
  • ④ 통화품질평가
(정답률: 36%)

문제 해설

고객 유형은 서비스 만족도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는 요소이기 때문에 거리가 가장 먼 것입니다. 서비스 만족도는 고객이 받은 서비스의 질과 만족도를 측정하는 것이므로, 서비스와 직접적으로 연관된 평균포기비율, 평균응대시간, 통화품질평가와 관련된 요소들이 더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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