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8월06일 90번
[고객응대] 훌륭한 고객서비스의 모델이 되는 방법으로 적당하지 않은 것은?
- ① 경청하는 자세를 배운다.
- ② 바람직한 전화예절을 활용한다.
- ③ 고객들에게 자주 감사의 뜻을 전한다.
- ④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터뜨린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터뜨리는 것은 고객에게 부적절한 행동이며, 고객과의 신뢰를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하지 않은 모델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