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8월06일 62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은 무엇에 관한 설명인가?

- ① QM(Quality Monitoring)
- ② 스크립트(Script)
- ③ 벤치마킹(Benchmarking)
- ④ 코칭(Coaching)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위 그림은 전화 상담원의 통화 내용을 녹음하고, 그 내용을 분석하여 상담원의 업무 수행 능력을 평가하는 "QM(Quality Monitoring)" 시스템을 나타낸다. 따라서 정답은 "QM(Quality Monitoring)"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