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8월06일 2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과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능동적, 공격적, 성과지향적 마케팅이다.
- ② 대상고객의 명단이나 데이터가 있어야 한다.
- ③ 데이터베이스마케팅 기법을 활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 ④ 기존고객관리에는 매우 효율적인 반면 신규고객관리는 잘 안 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능동적, 공격적, 성과지향적 마케팅이며, 대상고객의 명단이나 데이터가 필요하다. 데이터베이스마케팅 기법을 활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그러나 신규고객관리는 잘 안 되는 이유는,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이미 관심을 가지고 있는 기존 고객들에게 전화를 거는 것이므로, 기존 고객들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데에는 매우 효율적이지만, 신규 고객들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