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08월06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리더로서의 역할이 아닌 것은?
- ① 원활한 의사소통
- ② 각 직무별 촉매자
- ③ 상호신뢰감 구축
- ④ 독재적 리더위치 구축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콜센터의 리더는 원활한 의사소통, 각 직무별 촉매자, 상호신뢰감 구축을 통해 팀원들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나 독재적 리더위치 구축은 팀원들의 참여와 협력을 저해하며, 조직 내부의 갈등과 불만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하지 않은 역할입니다. 따라서 콜센터 리더는 독재적인 리더십보다는 협력적이고 개방적인 리더십을 추구해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