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6년08월06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리더로서의 역할이 아닌 것은?

  • ① 원활한 의사소통
  • ② 각 직무별 촉매자
  • ③ 상호신뢰감 구축
  • ④ 독재적 리더위치 구축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콜센터의 리더는 원활한 의사소통, 각 직무별 촉매자, 상호신뢰감 구축을 통해 팀원들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나 독재적 리더위치 구축은 팀원들의 참여와 협력을 저해하며, 조직 내부의 갈등과 불만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하지 않은 역할입니다. 따라서 콜센터 리더는 독재적인 리더십보다는 협력적이고 개방적인 리더십을 추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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