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8월07일 79번
[고객응대] 우수한 고객응대를 통한 기업의 이득이 아닌 것은?
- ① 고객만족과 직원만족
- ② 고객의 재방문(재구매)
- ③ 경쟁기업의 성장
- ④ 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형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고객응대를 통한 기업의 이득은 고객만족과 직원만족, 고객의 재방문(재구매), 기업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형성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경쟁기업의 성장은 기업의 이득이 아닙니다. 경쟁기업의 성장은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기업의 생존 가능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경쟁기업의 성장은 기업의 이익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접적인 이득으로는 볼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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