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8월07일 2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요소라고 할 수 없는 것은?
- ① 명확한 고객데이터의 확보
- ② 쌍방향 의사소통을 위한 정교한 스크립트
- ③ 주력상품, 서비스의 개발 및 제공
- ④ 무차별적 통화를 통한 공격적 영업 자세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무차별적 통화를 통한 공격적 영업 자세는 고객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고, 신뢰성을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요소가 될 수 없습니다. 이는 고객들의 관심과 요구사항을 고려하지 않고, 단순히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한 방식으로 접근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상호작용을 통해 신뢰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