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74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하는 콜센터 구성원은?

- ① 슈퍼바이저
- ② 모니터링 담당자
- ③ 인사 / 채용 담당자
- ④ 통화 품질 관리자
(정답률: 73%)
문제 해설
이 구성원은 콜센터에서 상담원들의 통화 품질을 모니터링하고, 피드백을 제공하여 품질을 개선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통화 품질 관리자"이다. 그러나, 상담원들의 업무 수행을 지도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팀원들의 업무를 조정하고, 업무 분배를 결정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슈퍼바이저"가 더 적합하다. 따라서, 정답은 "슈퍼바이저"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