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06일 74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하는 콜센터 구성원은?

  • ① 슈퍼바이저
  • ② 모니터링 담당자
  • ③ 인사 / 채용 담당자
  • ④ 통화 품질 관리자
(정답률: 73%)

문제 해설

이 구성원은 콜센터에서 상담원들의 통화 품질을 모니터링하고, 피드백을 제공하여 품질을 개선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통화 품질 관리자"이다. 그러나, 상담원들의 업무 수행을 지도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팀원들의 업무를 조정하고, 업무 분배를 결정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슈퍼바이저"가 더 적합하다. 따라서, 정답은 "슈퍼바이저"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