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4년03월02일 90번

[고객응대]
성공적인 상담진행을 위한 의사소통 전략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소비자의 이름을 사용한다.
  • ② 길고 기술적인 단어를 사용하여 전문성을 높인다.$
  • ③ 긍정적인 내용은 “나” 혹은 “우리”라는 메시지를 사용한다.
  • ④ 대화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주고받는다.
(정답률: 72%)

문제 해설

길고 기술적인 단어를 사용하여 전문성을 높이는 것은 상대방이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상대방과의 의사소통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성공적인 상담진행을 위한 의사소통 전략으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이해하기 쉽고 명확한 언어를 사용하여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