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3월02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통화 품질 관리의 목적으로 가장 적합한 것은?
- ① 텔레마케터의 사적인 통화 방지
- ② 텔레마케터가 제대로 통화하는지 감시
- ③ 통화 품질 결과를 텔레마케터의 급여에 반영
- ④ 통화 품질 개선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
(정답률: 74%)
문제 해설
통화 품질 관리의 목적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화 품질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통화 품질 개선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이 가장 적합한 것입니다. 다른 보기들은 텔레마케터의 행동을 제한하거나 감시하는 것에 초점을 둔 것이므로 목적과 부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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