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4년03월02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통화 품질 관리의 목적으로 가장 적합한 것은?

  • ① 텔레마케터의 사적인 통화 방지
  • ② 텔레마케터가 제대로 통화하는지 감시
  • ③ 통화 품질 결과를 텔레마케터의 급여에 반영
  • ④ 통화 품질 개선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
(정답률: 74%)

문제 해설

통화 품질 관리의 목적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화 품질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통화 품질 개선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이 가장 적합한 것입니다. 다른 보기들은 텔레마케터의 행동을 제한하거나 감시하는 것에 초점을 둔 것이므로 목적과 부합하지 않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