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03월02일 55번
[텔레마케팅관리] 통화내용의 모니터링 평가요소가 아닌 것은?
- ① 음성의 친절성
- ② 업무의 정확성
- ③ 응대의 신속성
- ④ 근무태도의 성실성
(정답률: 64%)
문제 해설
통화내용의 모니터링 평가요소 중 "근무태도의 성실성"은 통화내용과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는 요소이기 때문에 정답입니다. 이는 통화내용의 내용, 응대 방식, 업무 처리 등과는 별개로 개인의 근무태도와 관련된 요소로, 평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