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8월26일 88번
[고객응대] CRM의 등장배경이 된 주요 시장의 변화현상으로 틀린 것은?
- ① 제품차별화의 희석
- ② 시장세분화
- ③ 고객 확보 경쟁의 증가
- ④ 대중마케팅의 효율성 대두
(정답률: 44%)
문제 해설
정답: "대중마케팅의 효율성 대두"
설명: CRM의 등장 배경이 된 주요 시장의 변화 현상으로는 제품차별화의 희석, 시장세분화, 고객 확보 경쟁의 증가가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기업들은 고객 중심의 경영이 필요하게 되었고, 이를 위해 고객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할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대중마케팅의 효율성 대두는 CRM의 등장 배경이 된 주요 시장의 변화 현상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설명: CRM의 등장 배경이 된 주요 시장의 변화 현상으로는 제품차별화의 희석, 시장세분화, 고객 확보 경쟁의 증가가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기업들은 고객 중심의 경영이 필요하게 되었고, 이를 위해 고객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할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대중마케팅의 효율성 대두는 CRM의 등장 배경이 된 주요 시장의 변화 현상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