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2년08월26일 88번

[고객응대]
CRM의 등장배경이 된 주요 시장의 변화현상으로 틀린 것은?

  • ① 제품차별화의 희석
  • ② 시장세분화
  • ③ 고객 확보 경쟁의 증가
  • ④ 대중마케팅의 효율성 대두
(정답률: 44%)

문제 해설

정답: "대중마케팅의 효율성 대두"

설명: CRM의 등장 배경이 된 주요 시장의 변화 현상으로는 제품차별화의 희석, 시장세분화, 고객 확보 경쟁의 증가가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기업들은 고객 중심의 경영이 필요하게 되었고, 이를 위해 고객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할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대중마케팅의 효율성 대두는 CRM의 등장 배경이 된 주요 시장의 변화 현상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