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8월26일 28번
[시장조사] 다음 중 신디케이트 조사유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국가 인구 조사
- ② TV 시청률 조사
- ③ 소비자 패널 조사
- ④ 미디어 조사
(정답률: 67%)
문제 해설
신디케이트 조사는 기업이나 단체가 시장 조사를 위해 여러 조사 기관들과 협력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방식입니다. 이 중 "국가 인구 조사"는 정부나 통계 기관에서 주도하여 전국민의 인구, 가구, 경제, 사회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른 조사들은 기업이나 단체의 목적에 맞게 특정 대상층을 대상으로 한 조사이지만, 국가 인구 조사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조사이므로 신디케이트 조사와는 거리가 먼 것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