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8월26일 86번
[고객응대] 구매하기 전 고객응대 요령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 ① 소비자의 니즈 및 구매목표를 간파한다.
- ②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한다.
- ③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상담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 ④ 상담의 문제점, 잘못된 점을 파악한다.
(정답률: 82%)
문제 해설
상담의 문제점, 잘못된 점을 파악하는 것은 고객과의 의사소통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예방하고, 만약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는 고객과의 신뢰도를 높이고,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큰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다른 보기들과 마찬가지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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