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08월26일 54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인력 계획시 전략적으로 선택해야 할 요소로 거리가 먼 것은?
- ① 인력계획의 방법
- ② 조직전략과의 연계성
- ③ 인력계획의 폭
- ④ 인력계획의 홍보
(정답률: 45%)
문제 해설
인력계획의 홍보는 인력계획의 전략적 선택 요소가 아닙니다. 인력계획의 방법, 조직전략과의 연계성, 인력계획의 폭은 모두 인력계획을 수립할 때 고려해야 할 전략적인 요소입니다. 그러나 인력계획의 홍보는 인력계획을 수립한 후에 해당 계획을 조직 내외에 알리고 홍보하는 것으로, 전략적 선택 요소가 아닙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