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8월05일 90번

[고객응대]
서비스의 품질을 결정하는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신뢰성
  • ② 공감성
  • ③ 무형성
  • ④ 반응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무형성은 서비스의 특성 중 하나로, 서비스의 물리적인 형태가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서비스의 품질을 결정하는 요소가 아닙니다. 반면, 신뢰성은 서비스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지, 공감성은 서비스 제공자가 고객의 감정과 요구를 이해하고 공감하는지, 반응성은 서비스 제공자가 빠르게 대응하고 문제를 해결하는지 등 서비스의 품질을 결정하는 다른 요소들이 있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