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8월05일 90번
[고객응대] 서비스의 품질을 결정하는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신뢰성
- ② 공감성
- ③ 무형성
- ④ 반응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무형성은 서비스의 특성 중 하나로, 서비스의 물리적인 형태가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서비스의 품질을 결정하는 요소가 아닙니다. 반면, 신뢰성은 서비스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지, 공감성은 서비스 제공자가 고객의 감정과 요구를 이해하고 공감하는지, 반응성은 서비스 제공자가 빠르게 대응하고 문제를 해결하는지 등 서비스의 품질을 결정하는 다른 요소들이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