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08월05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모니터링 평가를 위한 대상콜 선택시 고려해야 할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평균통화시간
- ② 문의유형
- ③ 통화일시
- ④ 상담원의 업무지식 정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담원의 업무지식 정도는 모니터링 평가를 위한 대상콜 선택시 고려해야 할 요소가 아닙니다. 이는 상담원의 개인적인 역량과 능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모니터링 평가에서는 평가 대상이 되는 대화 내용과 상담원의 행동, 태도, 커뮤니케이션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합니다. 따라서 상담원의 업무지식 정도는 평가 대상이 아니며, 대상콜 선택시 고려해야 할 요소는 평균통화시간, 문의유형, 통화일시 등이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