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8월05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모니터링 평가를 위한 대상콜 선택시 고려해야 할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평균통화시간
  • ② 문의유형
  • ③ 통화일시
  • ④ 상담원의 업무지식 정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담원의 업무지식 정도는 모니터링 평가를 위한 대상콜 선택시 고려해야 할 요소가 아닙니다. 이는 상담원의 개인적인 역량과 능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모니터링 평가에서는 평가 대상이 되는 대화 내용과 상담원의 행동, 태도, 커뮤니케이션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합니다. 따라서 상담원의 업무지식 정도는 평가 대상이 아니며, 대상콜 선택시 고려해야 할 요소는 평균통화시간, 문의유형, 통화일시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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